롤대리 전문업체 1위 코코팀


롤 듀오, 롤강의 업계 1위 코코팀

초고속 작업, 당일작업, 즉시작업 가능! 혹은 원하시는 시간대 작업 가능!

스펠위치 기본, 엑티브 위치 까지도 맞춰드립니다.

최저가, 신속, 신용도 1위, 구매자 만족도 1위, 재구매율 1위

"현 챌린저들과 전프로와 함께하는 코코팀"


카카오톡 ID : COCOTEAM

코코팀 6번째 이용 찐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PooO 작성일22-07-27 23:00 조회561회 댓글0건

본문

저는 코코팀만 6번째 이용중이고 이용때마다 거의 10승 15승 이상 신청했습니다 .
저보다 더 많이 이용하신 분들도 물론 계시겠지만 제일 최근 이용자 로써 후기 남깁니다.

일단 첫번째 맡김 승당제 15 + 1 신청했을땐 기사분 배정까지 10분?  정도 걸렸습니다. 엄청 빨리 배정되었고 , 대리란것을 처음 신청 했기에 불안불안한 마음 반 설렘 반으로 기사분 게임 플레이 관전 및 , 리플레이를 계속 돌려봤습니다 . 제 플레이가 부끄럽더라구요
기사분 하시는거 계속 돌려보면서 제스스로 혼자 연습도 했습니다.
미세하게 느는게 보였고 티어유지도 오래 했습니다.

두번째 신청땐 아마 듀오로 신청 드린거 같은데 이땐 기사분 배정이 30분? 정도 걸렸던거 같습니다.
듀오는 이기려는 마음보다 기사분이 보시기에 제 플레이와 보완할점을 알고자 신청했습니다.
강의도 있는데 왜 듀오로 신청했냐 하시는분들이 있을수도 있을텐데
이유는 제가 미드로 게임을 했고 정글기사분을 배정받았는데 정글 기사분이 보시기에 제가 어떻게 플레이해야 초반 정글과 겜을 더 쉽게 빠르게 안전하게 굴릴수있는지 더 섬세하게 알기위해 1대1 강의보다 정글 듀오분과 듀오로 배우는게 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해 듀오로 신청하게 됬습니다.
덕분에 초반 정글 바위게 싸움 , 카정 싸움 초반 합류등 전보다 훨씬 나아졌고 티어도 스스로 올릴정도로 늘었으며 제일 좋았던건 그전까지 kda 관리가 엉망이였는데 이젠 못해도 한챔피언 전체 평점 3.5 ~ 4 는 나왔습니다 .

세번째 부터 다섯번째 신청땐 계속 승당제만 신청하였고 중간중간 라인 변경도 있어서 많이 얼탔습니다. 원딜라인으로 연승을 타다 스스로 한계치에 도달한거같고 승률도 이전처럼 나오지 않아 과감히 원래 주포지로 변경하였습니다. 전에 듀오했던 기사분이 제가 하는 챔프들을 하나씩 다 보시고 제플레이 스타일에 잘맞는 챔프 그리고 평타치는 다룰수 있는 챔프가 르블랑이라 하셔서 르블랑만 주구장창 부캐 본캐 돌아가면서 연습했습니다.
확실히 느낀건 이전보다 MVP , S/S+ 받는 경우가 많아졌고 르블랑으로 잘 받아먹지 못하고 흘리던 시에스와 사이드 운영도 많이 늘었습니다.

여섯번째 마지막 신청은 오늘 마무리 되었고, 배정은 좀 오래 걸렸지만 제가 하는 챔피언이 비주류이며 상위티어에 없는 챔프들로만 부탁을 드려서 그런거 치고는 빨리 배정 받았던거 같습니다.
배정 시간이 무산될 만큼 기사분 정말 대단한 승률 뽑아주셨고 하나하나 다 관전하여 기사님 플레이 보면서 공부했습니다.
아무래도 기사분이 정글 기사분과 듀오하여 합이 더 잘맞고 겜을 더 잘 터뜨리시는게 없지 않아 있지만 거의 대부분이 솔킬 , 로밍 등으로 혼자도 잘 성장 할수있는 표본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보지 못한 솔킬각과 로밍각 한타 포지 , 한타 파괴력 그리고 초반 라인 주도권 잡는법 등 한판당 두세번씩 리플 보며 배웠습니다.
아무래도 그마 챌 기사분이라 제티어는 가볍게 해도 찢어버리시는 분이시지만 정말 대단했습니다.

제 신청 이력은 이정도 이고 제가 후기를 적어야겠다고 생각이 든 이유는 이것입니다.
일단 상담사분 정말정말 친절하십니다 24시간 100프로 10초 이내 답장 주시며, 제가 기사배정이 늦어 두시간 한시간 간격으로 물어봄에도 짜증하나 없이 최선을 다해서 빨리 배정해 주신다고 항상 친절이 답장 해주십니다.
이정도면 보살 이라해도 무방합니다.
한분이 계속 상담 봐주시는게 아니라 여러분이 시간대별로 돌아가시면서 상담 봐주시는거 같은데 제가 주로 상담하는 상담시간 상담사분은 정말정말 친절하셨습니다.
타사이트 보면 코코팀보다 싼 사이트들도 있습니다.
근데 싼덴 싼 이유가 있는거고, 코코팀 가격이 비싸다는게 아닌 전반전인 사이트들 대부분 코코팀 가격이 평균가격입니다.
무작정 싸니깐 거기에다 맡겨야지 하다가 후회하지 마시고 코코팀에다 맡기셔도 됩니다
 
이정도 후기면 가식이 아닌 모두다 진심으로 보셨을거라 믿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코코팀보다 빠르고 정확하고 고승률보장 사이트? 없습니다.
물론 있을수야 있겠지만 항상 고승률 유지되고 이보다 친절히 대응해주시는 사이트 없다고 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